훈련과정 개요
훈련과정 개요의 훈련목표, 훈련대상자 요건 정보 제공
훈련목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산업에 필요한 한 분야인 VR/AR 콘텐츠 개발을 위한 전문가 양성을 목적으로 한다. VR/AR 성장기 단계의 분야로서 다양한 플랫폼에 대한 이해를 토대로 접근하여 기반 폭넓은 기술력을 근간으로 진화하는 VR/AR 개발환경에 적응력이 강한 전문가 양성을 목적으로 한다. 프로그래밍 기술 능력(C++, Java, C#)과 콘텐츠 제작 엔진(Unity3D, Unreal, Processing) 기술 능력으로 산업에서 요구하는 VR·AR 콘텐츠를 개발할 수 있는 인재양성을 목표로 한다.
훈련과정의 강점
글로벌 AR/VR 시장에서는 사용자가 구매 가능한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며 수익을 거두는 서비스들이 생겨 높은 관심 속에서 지속적으로 투자가 확대되고 있다. 1980년대부터 등장했던 AR/VR 기술은 2010년 들어서 대중에게 확산 가능한 수준의 보급기가 등장하였고 폭발적인 융합과 빠른 시장변화를 이루며 수요가 급증하고 있으며, AR/VR은 시장뿐 아니라 요구되는 고성능 컴퓨팅 환경을 마련하기 위 한 하드웨어,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시장을 견인할 것이며, 초기 시장형성이 예성되는 게임, 영상,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넘어 헬스케어, 부동산, 쇼핑, 교육 등 다양한 산업을 혁신시켜 산업적 효과가 막대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2016년도 골드 만 삭스의 AR/VR 리포트에 따르면 지난 2년간 AR/VR 관련 벤처에는 35억 달라가 투자되었으며, 2025년에 이르면 시장규모는 최대 1,820억 달러에서 최소 230억 달 러에 이를 것이라 전망되고 있다. 본 과정은 4차 산업혁명 시대 폭발적 성장이 예상되는 AR/VR 시장의 서비스 플랫폼 개발자를 양성함에 주 목적이 있다. 훈련생들은 기업수요에 기반으로 구성한 과정을 이수하며 프로그래밍을 통한 서비스 플랫폼 구축을 시연하고 다양한 실습 과 테스팅을 통해 실무경험을 습득함으로써 기업에서 필요로하는 Skill-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Set을 함양함으로써 해당산업에 진출할 수 있는 직무역량을 습득 할 수 있다. 1. 과정의 측면 1) 성장단계의 VR/AR 콘텐츠 개발 분야에 대한 포괄적 이해 학습 과정 2) 다양한 플랫폼을 통한 학습자 적응력 향상을 위한 훈련내용 구성 3) 4차 산업혁명에 발맞춘 개발 환경을 이해하여 새로운 성숙단계의 모델을 예측하고 대비
2. 취업지원 서비스 수료생의 취업지원을 위해 구인기업을 확보하고 훈련기간 동안 지속적인 채용기업 모집과 마케팅을 통하여 수료시기에 맞춰 면접을 진행하고 있음. 교육 수료 후 미 취업자를 대상으로 별도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모의면접 등의 집중 클리닉을 제공하고 자체 채용면접회를 개최하여 취업률을 높이기 위한 지원을 실시하고 있 음.
훈련교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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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강생모집에 따라 개강일정 및 교육장위치는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수강문의 : 02-3673-3323 카톡상담 : gukbi 010-4910-25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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